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한번째 생각 정리
    생각 정리 2023. 6. 8. 10:19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노홍철 형님의 긍정적인 마인드에 관련된 짧막한 영상 하나를 보게 되었다. 그 영상에서 노홍철 형님은 미국으로 여행 갈려고 공항까지 도착했었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되면서 모든 미국 투어가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기 직전이었다. 본인의 자원들을 들여서 가는 여행이기에 미국을 가지 못하게 된다면 그에 대한 손실을 감안해야만 하는 것인데, 내가 그 형님이었더라면 아마 굉장히 정신적으로 흔들렸을 것이다. 그렇지만 그 형님은 그러한 상황에서 침착함을 잃지 않고 본인이 해야할 일을 했더니 비행기 이륙 몇십분 전에 입국 허가가 난 것이었다. 그래서 그 형님은 기분좋게 공항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끝으로 그 짧막한 영상은 끝이 났다.

     

    영상을 보는 내내 꾸준한 긍정을 유지하고자 하는 노홍철 형님의 행동은 매우 인상깊었다.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해야 한다는 건 이젠 모든 사람들이 다 알 정도로 매우 당연한 사고 방식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그렇지만 긍정적인 사고를 유지하는 삶을 산다는 건 들리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다고 느끼고 있기에 그 형님의 태도는 나에게 있어 아주 큰 영감이 되었다. 앞으로 생활함에 있어 이것보다 더 한 일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찾아야 겠다.

     

    오늘의 생각 정리는 아주 짧막하지만 나에게 필요한 내용만 적고 끝내고자 한다. 곧있음 학교 생활도 종료가 되니 그 때는 지금보다 조금 더 자주 찾아오도록 하겠다. 

    -2023. 06. 08 학교 도서관에서 이것저것 하다가 쓰는 짧막한 생각 정리-

     

     

    '생각 정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열두번째 생각정리  (2) 2023.08.21
    열번째 생각 정리  (0) 2023.06.01
    아홉 번째 생각 정리  (2) 2023.05.30
    여덟 번째 생각 정리  (0) 2023.05.29
    일곱 번째 생각 정리  (2) 2023.05.28
Designed by Tistory.